친구야... 나 좀 살려줘!! - 화장실 에피소드


친구야... 나 좀 살려줘!! - 화장실 에피소드
2009년 1월 한창 한파가 기승일때... 친구들 몇명에게 아래 글과 사진을 MMS 문자메세지로 보냈다.



친구야... 나 좀 살려줘!!
나 여기 도서관... 1층..
두번째칸...

2proo, 2proo life story, Blog, 나쁜 녀석들, 나쁜 친구들, 믿을사람 없다, 사진, 슬픈 이야기, 슬픈 혼잣말, 아무도 모른다, 유머, 유머사진, 유머자료, 이슈, 재미, 재미있는 에피소드, 재미있는 이야기, 지독한 친구들, 친구들의 배반, 친구의 배신, 화장실 굴욕, 화장실 사진, 화장실 에피소드, 화장실 이야기, 화장실 추억, 화장실가기 무서움, 힘든 인생사, 힘들었어요

친구야... 나 좀 살려줘!!

급하게 들어간 화장실이었는데 휴지가 없네. 후...
곧이어 도착하는 문자들.

친구 1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 2 : ㅋㅋㅋㅋㅋㅋㅋ 꼬시다~ 잘해봐~
친구 3 : 님하 노팬티 노팬티!!
친구 4 : 도와줄수 없어서 ㅈㅅ
친구 5 : 지못미 ㅇㅇ 


아찔했던 그때의 기억... 다리 떨리는 화장실의 추억.. 나와의 싸움.. 흠흠
다행히 나의 뛰어난 재치와 임기응변으로 위급한 상황을 넘겼다.
나의 센스가 아니였으면 119 부를려고 했다. 어떻게 넘겼는지는
상상에 맞기겠음..

아래 사진은 보너스.. 친구 차에 있던 플리플랩 인데, 핸드폰으로 찍고 특수효과 넣었더니 이쁘게 나와서.. 흠..

2proo, 2proo life story, Blog, 나쁜 녀석들, 나쁜 친구들, 믿을사람 없다, 사진, 슬픈 이야기, 슬픈 혼잣말, 아무도 모른다, 유머, 유머사진, 유머자료, 이슈, 재미, 재미있는 에피소드, 재미있는 이야기, 지독한 친구들, 친구들의 배반, 친구의 배신, 화장실 굴욕, 화장실 사진, 화장실 에피소드, 화장실 이야기, 화장실 추억, 화장실가기 무서움, 힘든 인생사, 힘들었어요

빨간색 플립플랩

Useful Story/Humor Story 다른 글

댓글 22

    • 쿠하~ ㅋㅋ
      원래 이게 어느정도 공적인 공간이 블로그인지라..ㅋㅋ
      ㄸ ㅓ엉에 대해 크게 논하지 않아서..글치..
      사실...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들 풀어내라고 하면...아마 가관~일겁니다..ㅋㅋㅋㅋㅋ
      잘봤어요..왕공감..ㅠㅠ

    • 절대로.. 어떻게 거기서 나왔는지는 말 못합니다!!
      음.. 사진첩에 올린 제 사진.. 지우고싶은데...;;

      그리고!! 머니야님도...... 비슷한 일 있으실거 같은데요? *ㅡ_ㅡ*
      엌.. 믹시에서 방금 새글 봤는데 금새 사라졌어요!!

    • 그상황에서의 위기모면 방식에 따라 성격이 나타난다던데요 ㅎㅎㅎ 보통 양말을 이용한다나 남들이 사용한것중에 깨끗한걸 찾는다를 많이 선호(?)하더라구요 ㅎㅎㅎ 플립플랩... 저놈 이름이 저거였군요. 요즘 저거 자판기 많이생겼는데 제가 딱 갖고싶다고 본게 저놈이였거든요. 전 취하지않는한 도전하진않지만 제 친구들은 승부욕 강한사람들이 많아서 몇천원씩 날리기도....

    • 음... 노 코멘트 하겠습니다~
      저도 일단 얼굴이 있는 사람인지라... 오호호호

      플리플랩은 비싸기도 하지만 일단 넘넘 귀엽죠~
      햇빛 받으면 잎사귀가 까딱까딱...
      저거 말고도 노호혼 이라고 이쁜것도 있어요~^^ 하나 사주세요;;

    • 하하하!! 참으로 난감한 상황이군요.^^
      하지만 2Proo님이 어떻게 그 절체절명의 위기를 벗어났는지에 대한
      분명한 언급이 없군요. 오만가지 상상을 해봅니다.ㅎㅎ
      만약 저였더라면 평소 겉옷안에 면 반팔T를 입고 다니기 때문에 아무래도 그걸
      이용하지 않았을까 하는...

    • 이미 그렇게 해보신 듯한..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말투.. 감사합니다.
      좋은거 배웠네요 ㅎㅎㅎ

      제가 어떻게 절체절명의 위기에서 빠져나왔는지는 비밀입니다 ㅇㅇ
      저도 초상권이 있거등요~

    • 믿을 사람없어라는 태그에 눈길이 가네요 ㅋㅋ
      누구나 한번 쯤 겪는 에피소드인데~ ㅎ

    • 누구나 한번쯤이라... 흠...
      캔디캣님도 역시.. 누구나에 포함되죠? 역시~ 그랬어~
      ㅋㅋㅋ 믿을사람 없더군요. 어흑

    • 푸하하하하하하
      임기응변 !! 어떤 임기응변일지 너무너무 궁금합니다 ~ ㅋㅋㅋㅋㅋㅋㅋ

    • 알면 안됩니다... 큰일납니다.. 국정원에서 잡아가요.
      음.. 상상에 맡기겠습니다요.
      위 댓글들중에 그 방법이 있는거 같기도 하고~~ ㅎㅎㅎ

    • 어제 정신적으로 스트레스가 심했나봐여.
      일찍 잠이 밀려오더군요. 이제 보네요ㅠ
      아침부터 대박나게 웃었음
      그런데...아침부터 ㄸ ㅓ~엉 얘기를 들으니...ㅋㅋㅋ
      그래도 저를 위해 포스팅 해주셔서 맘껏 보고 웃고 가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흑흑.. 저를 팔아서 글을 썼습니다.
      사진이야 핸펀에 저장되어있던거고..
      떠~엉은 역시 모닝떵...? 즐떠엉~? ㅎㅎㅎ
      연휴 잘 보내고 계시죠?

    • ㅋㅋㅋㅋㅋㅋ 어떻게 해결하셨을까요... 상상이 잘 안되서 더 궁금해지는데요~~~ +_+
      친구들의 답장이 넘 잼있네요....ㅋㅋ

    • 저 답장... 순화시킨겁니다!!!

      "구라 즐~" 도 있었는걸요.. 쳇..
      믿을놈 하나 없답니다. 어흑..
      어디 도서관인지 말하면 아실지도? ㅎㅎㅎ

    • 친구 3 : 님하 노팬티 노팬티!!
      -> 요거이 젤루다 깔끔할 듯... ㅡ.ㅡ (뒷처리도 그렇고...)
      한참 웃다 갑니다.. ^^;;

    • 아앜... 경험담...이신가요? ㅎㅎㅎ
      농담입니다~ 그렇다면 꽤 비싼 휴지가 되겠군요..ㅎㅎㅎ
      즐거우셧다니 감사합니다~~^^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