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B메모리 + 정전식 터치펜 합체 아이디어 상품, USB 메모리 터치펜 셀리논 UBT-N2


USB메모리 + 정전식 터치펜 합체 아이디어 상품, USB 메모리 터치펜 셀리논 UBT-N2

작년 초인가 제작년 겨울인가... 울트라북이 처음 나왔을때 인텔 울트라북 간담회에서 받은 상품입니다.
USB 메모리와 터치펜을 하나로 합체시킨 셀리논 UBT-N2 라는 제품으로 울트라북 이라는 마크가 보입니다.


지금도 아이패드 시리즈나 갤노트, 갤탭 시리즈처럼 태블릿PC가 많이 쓰이고 있고 윈도우8 제품이 탑재된 터치스크린 노트북도 많이 출시되면서 터치팬 활용도가 점차 올라가고 있지요. 전에도 스마트폰용 터치펜들이 조금씩 인기를 얻어가고 있었고 이런 태블릿PC와 울트라북들이 대중화가 되면서 아이디어 상품들이 점차 출시되고 있습니다.

뭐 예를 들자면 터치펜에 블루투스 기능을 접목시키거나, 핸드폰 거치대 기능을 포함시키고 USB 메모리와 터치펜까지 일체화 시킨 제품이라거나... 레이저 포인터와 볼펜, USB 메모리를 일체화 시킨 제품들도 심심치 않게 보이고 있습니다.

아래 USB 메모리 터치펜 셀리논 UBT-N2 이외에도 USB메모리와 터치펜을 접목시킨 아이디어 상품들이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중에 갖고 있는 제품은 이거 하나네요.

사진에서 보다싶이 왼쪽에 정전식 터치팬 고무가 보이고 손가락으로 잡기 편한 형태를 띄고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USB 메모리 터치펜 UBT-N2 뒷면 모습인데 슬라이드 버튼을 통해 USB 메모리를 밖으로 밀어낼수도 있고 안보이게 접어둘수도 있습니다.


아래는 USB 메모리가 정전식 터치펜 밖으로 나와 사용할 수 있는 상태 입니다.
8기가짜리 USB인데 아직 한번도 사용을 안한 제품입니다. 흐흐.. 금박에 기스 하나 음슴.


여러 업체에서 비슷한 제품들도 나오고 다른 부가기능이 들어간 제품들도 출시되고 있습니다.
뭐 그렇다고 해서 가격이 비싼 편도 아닙니다. 온라인 마켓에서 8기가 USB 터치펜 가격이 만원 정도에 거래되네요.
참고로 제품 박스에 휴대폰 스트랩도 같이 들어있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매달아두고 사용해도 됩니다.

IT Computer Utility 다른 글

댓글 4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