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 크리스마스 케이크, 맛있는 던킨케이크 먹고 이민호 곰돌이모자 받고~


던킨 크리스마스 케이크, 맛있는 던킨케이크와 이민호 곰돌이모자

매해 진행되는 던킨의 크리스마스 축제~ 바로 크리스마스 케익과 모자인데요. 올해는 과연 어떤 모자일까요? ㅎㅎㅎ
올해의 주제는 바로 곰돌이!! 이민호 곰돌이 모자입니다.

작년은 귀여운 귀마개였었죠 ^^ 그때도 2개 받았는데 하나는 동생이 하나는 친구가 뺏어갔습니다....OTL

christmas, Christmas cake, Dunkin, dunkindounuts, Event, Merry Christmas, 노엘수플레, 던킨, 던킨 곰돌이모자, 던킨 모자, 던킨 이벤트, 던킨 치즈케이크, 던킨 케잌, 던킨 크리스마스 케이크, 던킨 크리스마스 케익, 던킨도너츠, 던킨도너츠 모자, 던킨도너츠 이벤트, 던킨도너츠 케이크, 던킨케이크, 요리, 요리사진, 음식, 음식사진, 이민호, 이민호 곰돌이모자, 이민호 모자, 이슈, 치즈케이크, 치즈케잌,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크리스마스 케익, 크리스마스 케잌

던킨도너츠 크리스마스 케이크

던킨 크리스마스 케이크, 이민호 곰돌이 모자 이벤트

던킨도너츠 이벤트 : 크리스마스 케익을 사면 이민호 곰돌이 모자를 줍니다.
행사기간 : 2009년 12월 1일 ~ 12월 25일까지

아래는 던킨도너츠 매장입니다. 케이크 포장을 기다리면서 한컷...
christmas, Christmas cake, Dunkin, dunkindounuts, Event, Merry Christmas, 노엘수플레, 던킨, 던킨 곰돌이모자, 던킨 모자, 던킨 이벤트, 던킨 치즈케이크, 던킨 케잌, 던킨 크리스마스 케이크, 던킨 크리스마스 케익, 던킨도너츠, 던킨도너츠 모자, 던킨도너츠 이벤트, 던킨도너츠 케이크, 던킨케이크, 요리, 요리사진, 음식, 음식사진, 이민호, 이민호 곰돌이모자, 이민호 모자, 이슈, 치즈케이크, 치즈케잌,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크리스마스 케익, 크리스마스 케잌

던킨도너츠 매장 내부


케이크 외에 맛있는 도너츠들이 잔뜩... ㅠ_ㅠ 도너츠도 먹고 싶었으나 케이크만~
던킨도너츠 매장 내부 사진
christmas, Christmas cake, Dunkin, dunkindounuts, Event, Merry Christmas, 노엘수플레, 던킨, 던킨 곰돌이모자, 던킨 모자, 던킨 이벤트, 던킨 치즈케이크, 던킨 케잌, 던킨 크리스마스 케이크, 던킨 크리스마스 케익, 던킨도너츠, 던킨도너츠 모자, 던킨도너츠 이벤트, 던킨도너츠 케이크, 던킨케이크, 요리, 요리사진, 음식, 음식사진, 이민호, 이민호 곰돌이모자, 이민호 모자, 이슈, 치즈케이크, 치즈케잌,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크리스마스 케익, 크리스마스 케잌

던킨 도너츠 매장... 카운터 바로 옆에 갈색 곰돌이 모자핑크색 곰돌이 모자가 있습니다.
작년 귀마개보다 더 좋아진게 바로 실용성입니다.
귀마개는 솔직히... 하고 다니기가 좀 그랬죠;; 아이들은 좋아라 하고 썻지만..
이번 던킨 곰돌이 모자는 모양도 이쁘고 색상도 곱습니다. 게다가 보송보송해서 촉감도 아주 좋네요 ㅎ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따뜻합니다;;;; 그래서 실용성이 어느때보다 최고입니다.
던킨도너츠 매장, 곰돌이 모자 두종류 사진

핑크색 곰돌이 모자.. 만져보면 알겠지만 보들보들하니 감촉이 아주 좋습니다.
던킨 이민호 곰돌이 모자 핑크색 사진
christmas, Christmas cake, Dunkin, dunkindounuts, Event, Merry Christmas, 노엘수플레, 던킨, 던킨 곰돌이모자, 던킨 모자, 던킨 이벤트, 던킨 치즈케이크, 던킨 케잌, 던킨 크리스마스 케이크, 던킨 크리스마스 케익, 던킨도너츠, 던킨도너츠 모자, 던킨도너츠 이벤트, 던킨도너츠 케이크, 던킨케이크, 요리, 요리사진, 음식, 음식사진, 이민호, 이민호 곰돌이모자, 이민호 모자, 이슈, 치즈케이크, 치즈케잌,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크리스마스 케익, 크리스마스 케잌

던킨 이민호 곰돌이 모자, 갈색 곰돌이


제가 구입한 던킨 크리스마스 케이크노엘수플레라치즈케이크입니다.
사실 다른 케이크가 모두~~~~~~~!!!!!!!! 다 팔려나가서 하나 남은 이 노엘수플레 치즈케이크를 구입할 수 밖에...
아니... 월요일 대낮 2시에 갔는데 벌써 다 팔리고 하나만 남아있는건 뭐냐구...
던킨도너츠 크리스마스 케이크, 노엘수플레
던킨 크리스마스 케이크, 맛있는 던킨케이크 먹고 이민호 곰돌이모자 받자

던킨 크리스마스 케이크중 하나인 노엘수플레 치즈케이크입니다.
던킨도너츠 치즈케이크 노엘수플레
던킨도너츠 크리스마스 케이크

메리 크리스마스~~~ ^^
christmas, Christmas cake, Dunkin, dunkindounuts, Event, Merry Christmas, 노엘수플레, 던킨, 던킨 곰돌이모자, 던킨 모자, 던킨 이벤트, 던킨 치즈케이크, 던킨 케잌, 던킨 크리스마스 케이크, 던킨 크리스마스 케익, 던킨도너츠, 던킨도너츠 모자, 던킨도너츠 이벤트, 던킨도너츠 케이크, 던킨케이크, 요리, 요리사진, 음식, 음식사진, 이민호, 이민호 곰돌이모자, 이민호 모자, 이슈, 치즈케이크, 치즈케잌,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크리스마스 케익, 크리스마스 케잌

바로 이녀석이 던킨도너츠에서 올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사면 주는 바로 그 이민호 곰돌이 모자입니다.
던킨도너츠 이민호 곰돌이모자

곰돌이 부분만 찍어봤습니다. ㅎㅎㅎ 귀여워요 ㅠ_ㅠ
던킨도너츠 이민호 곰돌이모자

치즈케이크를 친구와 둘이서 먹었는데 곰돌이 모자를 착용한 친구녀석 사진입니다.
딱 보더니만 내꺼 내꺼~ 하면서 쓰더라구요.
그러더니 이거 좋다고;;; 스키장 갈때 추운데 잘되었다면서 그자리에서 뺏겼습니다.... 날강도....

작년 귀마개는... 동생과 다른 친구한테 뺏기고... 올해 곰돌이 모자는 사자마자 친구한테 뺏기고...
던킨 곰돌이 모자 착용사진

이 사진은 제가 곰돌이 모자 쓰고 찍은 사진 뒷모습입니다. ㅎㅎㅎ 귀엽...나요?;;
던킨 곰돌이 모자 착용사진

앞모습은... 보안 관계상... 모자이크 처리... 는 아니고;;;
귀여운 곰돌이 모자에 누가 될까봐.... 그리고 이 사진을 보는 분들의 시력을 보호하기 위하여... ㅠ_ㅠ
모자이크 안하면 아앜~~~ 내눈~~~ 이러시는 분이 속출할듯..
christmas, Christmas cake, Dunkin, dunkindounuts, Event, Merry Christmas, 노엘수플레, 던킨, 던킨 곰돌이모자, 던킨 모자, 던킨 이벤트, 던킨 치즈케이크, 던킨 케잌, 던킨 크리스마스 케이크, 던킨 크리스마스 케익, 던킨도너츠, 던킨도너츠 모자, 던킨도너츠 이벤트, 던킨도너츠 케이크, 던킨케이크, 요리, 요리사진, 음식, 음식사진, 이민호, 이민호 곰돌이모자, 이민호 모자, 이슈, 치즈케이크, 치즈케잌,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크리스마스 케익, 크리스마스 케잌

노엘 수플레 치즈케이크를 먹다가 찍은 사진입니다.
달콤하고 부드러운게 한입 넣으면 입안 온통 촥촥 달라붙는게 제대로된 치즈케이크~
누구라도 거부감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촉촉하고 부드럽습니다.
노엘수플레 치즈케이크 조각 사진
던킨 크리스마스 케이크, 맛있는 던킨케이크 먹고 이민호 곰돌이모자 받자


아래는 이번 2009년 12월에 나온 던킨도너츠의 크리스마스 케이크입니다.
실제로 본건 노엘수플레 딱~~!!! 하나네요.
무슨... 벌써 다 팔리고 매장에 하나만 남아있다니... 허헐...
이미 한개 맛봤으니 다음엔 뭘 먹을까? 노엘오레오 치즈케이크랑 스트로베리 퐁당 쇼콜라가 특히 맛있어보이는데..
스노우 모카링도... 으음..

작년에 귀마개 두개 받아서 하나는 동생, 하나는 친구 주고...
올해는 곰돌이 모자 하나 받았는데 친구한테 바로 뺏기고... 난 왜이리 모자 복이 없는거지... ㅠ_ㅠ
던킨도너츠 크리스마스 케이크 종류와 가격
던킨도너츠 크리스마스 케이크 종류와 가격

던킨도너츠 크리스마스 케이크 종류와 가격

이미지 맵

'Photo Story/맛집 카페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38개 입니다.

  1. 이전 댓글 더보기
    • 저는 레뷰에서 케익 안주더라고요~ 200명씩이나 뽑았는데 안주고~~
      케익 맛있었죠? 조낸 부럽다~

    • 헐... 윤초딩님이 왜 제외???
      그냥 랜덤 추첨한거 아닐까요? 응모자가 800명 정도 되는거 같던데..

      흐흐 케익 맛있었어요~~~ 그냥 뿌듯뿌듯 하더라구요 ^^;

    • 점점 케익과 크리스마스라는 단어가 자주 들리는 것 보니 수면제와 신문지가 필요한 날이 다가오나 보군요...
      이번엔 연휴라서 3박4일은 자야할 거 같은데... 중간에 깨면 큰일인데...ㅜㅜ

    • 아쉬운 모자익~~!! ㅋ
      케익 사진 참 맛나게 찍혔어요~!
      요즘 던킨케익 리뷰들 자주올라오는데 다들 너무 부럽네요 ㅎ

    • 어후.. 요즘 다이어트 중이거늘

      맛나고 살찌기 딱 좋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ㅜ_ㅜ) 사진으로 가득하군요;;

    • 아 이거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입에 넣었을때 느낌이 너무 좋았거든요.
      갑자기 배고파진다는 ... 아흑 ㅎ

    • 노엘 수플레도 맛있어보이는데요^^
      아~갑자기 이것도 떙깁니다...

      근데 아니 왜 잘생긴 이프로님 얼굴에 모자이크가 심하게 되어있는걸까요? ㅎㅎㅎ

    • ㅎㅎ 이거 체험하셨군요... 반갑습니다.
      저와 같은 제품인데, 그거 밖에 안 남았다니... ㅎㅎ 맛은 있었지요 ?

      2009년, 2proo님과 소통할 수 있어 제게도 즐겁고 행복한 한 해였습니다.
      늘 감사드리며, 2010년 새해에도 더 자주 소통하고 좋은 글로 만날 수 있길 기대합니다.
      이 밤도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얼굴 안가리셔도 되셨을듯.. 프로필 사진 보면 잘생기셨던데요.

      저도 던킨케이크 먹으러 가봐야겠네요. 아주 맛있을것 같아요.

    • 2proo님도 당첨되셨네요 ^^ 완전 부러워요 근데 얼굴은 왜 가리셨어요 ㅋ 예전에 사진 블로그에 있었던 것 같은데 ㅎㅎ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