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 어린이 장난감 선물은 레고 시리즈가 최고~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 아이들 선물은 레고 시리즈가 최고~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레고시리즈

2009년 12월을 맞아 많은 분들이 크리스마스 선물로 무엇이 좋을까 고민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어렸을적 추억과 기억들이 떠올라 레고 시리즈를 크리스마스 선물로 강력히 추천합니다.

레고에 대한 전세계의 통계를 보자면 한사람당 평균 62개의 레고 블록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1년에 세계인이 레고를 즐기는 시간이 약 50억 시간....
6개의 2*4 레고 블록으로 만들수 있는 조합의 가지수는 9억 1,500만가지 이상;;;
1초당 7개의 레고세트가 판매되고, 1분당 36,000개 연간 190억개의 레고 블록 생산;;;
1년 동안 판매된 레고블록으로 지구를 5번 덮고도 남을 정도라고 합니다.
레고 미니피켜(레고인형)의 경우 40억개가 판매되었을 정도..

그렇다면 왜 이렇게 레고가 인기가 많을까요?
레고의 10대 원칙이 있어서일 것입니다.
1. 무한한 가능성을 가질 것.
2. 남녀 성별을 초월할 것.
3. 나이를 초월할 것. (0세~99세)
4. 1년 내내 레고가 질리지 않을 것.
5. 활기차고 흡입력을 가질 것.
6. 세대를 초월할 것.
7. 상상력, 창조력, 발전성 지향
8. 놀수록 가지가 높아질 것.
9. 늘 아이들의 화제가 될 것.
10. 안정성이 높고 품질이 좋을것.

이 원칙들대로 레고가 생산되고 관리되어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레고시리즈

저도 어렸을적에 레고 시리즈를 갖고 놀았습니다. 많은 아이들이 어렸을적부터 레고를 접합니다.
무엇보다 레고 한셋트를 갖고서 몇년을 질리지 않고 가지고 놀았다는 점.. 이점이 가장 큰 장점같네요.
어렸을적 아버지께서 선물로 사오신 레고 한셋트를 가지고 정말 많이 즐기고 놀았습니다.
원래는 우주 함선, 우주 탐험선 셋트였는데 그거 하나만 갖고 있어도 여러가지를 만들었지요.

우주선 셋트 하나로 별의 별것을 다 만들어보았습니다.
무엇이든 생각하는 대로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그게 바로 레고의 장점인것 같습니다.


어른이 되어서도 레고를 가지고 노는 사람들도 참 많습니다.
레고는 어린이 장난감이기도 하지만 어른도 즐길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있긴 하지만 특히 외국에서는 레고를 어른 아이 할것없이 가지고 놉니다.
아무래도 창의력과 아이디어, 상상력을 중시하는 외국에서는 이런 레고가 엄청 활성화 되어있지요.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레고시리즈 - 레고 캐슬 시리즈

눈여겨본 레고 시리즈중에 하나가 있는데 바로 레고 캐슬 7079 (Castle 7079) 트롤의 산성과 도개교방위 시리즈입니다.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레고시리즈 - 레고 캐슬 7079

레고의 특성중 하나가 레고 셋트마다 스토리가 있다는 것인데
캐슬 7079의 경우 무섭고 나쁜 트롤들의 산성에 착한 임금님이 갖혀있고, 이것을 구출하는 스토리입니다.
도개교 방위는 황금기사가 되어 성의 도개교를 지키는 스토리입니다.
스토리에 맞게 적용시켜 레고 블럭을 만들 수도 있고, 자신이 상상한대로 다른 모양으로도
얼마든지 만들고, 또 거기에 새로운 스토리를 자신이 입힐 수 도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레고의 장점!!

게다가 레고 홈페이지에 가서 조회를 하면 각 레고 블록과 레고 셋트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또 다른 스토리
레고에 있는 블록과 캐릭터, 무기 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이야기를 같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접목이라고 봐도 될만큼 하나의 창작 소설이 나올만도 합니다.




게다가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서 레고에서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레고 시리즈 8가지를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12월 한 달 내내~~ 할인해서 판매하더군요.

크리스마스 선물 할인 이벤트

올 한해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어떤 선물을 할까~ 고민하는 분들이라면 아래 사이트를 방문하여
좀 더 많은 정보를 얻으세요.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어린이 장난감 추천!!! 레고 시리즈~!!!



저도 레고와 함께 어린 시절을 보냈고 많은 사람들이 또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레고와 함께했던 시간들이 저에겐 좋은 기억들로 남아있네요.

레고 한무더기만 있으면 시간가는줄 모르고 이것저것 생각나는 대로 다 만들어보고..
부시고 또 만들어보고... 나름대로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발휘해서 ㅎㅎ 만들어봤던 기억들..

관리를 잘 못해서 한 블럭.. 한 블럭.. 어디론가 도망가고 지금은 몇조각밖에 남아있지 않은데
어디 부서지거나 고장나는 일도 없고 우주선의 바퀴 고무조차 20년이 지나도 안삭고 그대로인 레고 ㅡㅡ;;
진짜 대단하긴 대단합니다.

이미지 맵

'Useful Story/Useful Inform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전다음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