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무선마우스 M215 입니다. 처음 출시될때 약 3만원 가량의 가격대를 형성했지만, 출시되고 나서 한참 지나니 만원대로 떨어졌네요. 집에 무선마우스만 한 7~8개 되는거 같은데 크아아앜!!!
어쨋든 로지텍 하면 마우스나 키보드 모두 쓸만합니다. 불편함 없이 쓸 수 있는 브랜드중 하나입니다.
로지텍 M215 는 2.4Ghz 대역의 무선 마우스로 손톱만한 나노 리시버(무선 수신기)를 제공하며 AA 건전지 하나로 3~4개월을 쓸 수 있습니다.
아래는 로지텍 M215 박스 전면사진입니다.
M215 박스 뒷면 사진입니다. 윈도우7, 윈도우 비스타, XP, 맥, 리눅스 의 운영체제를 지원합니다.
아래는 로지텍 M215 무선마우스의 구성품입니다.
왼쪽 사용 설명서와 보증서, 위쪽의 AA 건전지와 나노 리시버, 그리고 마우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M215 뒷면입니다.
좌측 버튼을 누르게 되면 마우스 뒷부분의 건전지 및 리시버 수납공간이 열리괴 됩니다.
아래쪽 ON/OFF 버튼은 무선마우스를 작동 시키는 버튼입니다.
AA 듀라셀 건전지와 나노 리시버의 크기.
로지텍 나노 리시버입니다.
플러그앤플레이 기능을 지원하며, USB에 꼿기만 하면 어느 운영체제든 바로 인식해 사용이 가능합니다.
나노 리시버의 크기는 가로 14mm, 세로 2센치 정도 입니다. 상당히 작아서 노트북에 그냥 꼿고 다녀도 될 정도입니다.
마우스 아래쪽의 버튼을 누르면 열리게 되는 수납공간입니다.
아래 사진처럼 왼쪽에 AA 사이즈의 건전지가 들어가고 오른쪽에 나노 리시버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이 ON/OFF 버튼으로 마우스를 껏다 켯다 할 수 있습니다.
꼭 끄지 않더라도 사용자가 마우스를 사용하다 멈추었을 경우 자동으로 절전모드로 들어갑니다.
아래는 로지텍 M215 무선마우스를 위에서 본 모습입니다.
가로 사이즈가 약 10센치, 세로가 약 6센치 정도 됩니다.
옆에서 본 M215
정면에서 본 M215 무선마우스... 다른 버튼 없이 오직 좌 우 클릭 버튼과 휠 버튼만 있습니다.
좌측면에서 바라본 M215
손으로 잡는 부분쪽에서 바라본 마우스
얼짱각도? 에서 바라본 사진
가격대 성능비가 무난한 로지텍 M215 무선 마우스 였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적당한 클릭감과 성능, 딱히 흠잡을 곳 없는 괜찮은 마우스입니다.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