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차량용 충전기 + 벨킨 라이트닝케이블 with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패드 미니


벨킨 차량용 충전기 + 벨킨 라이트닝케이블 with 아이폰, 아이패드4, 아이패드 미니

벨킨 Belkin 은 예로부터 애플의 검증 절차를 밟은 제품들로 안정성을 인정 받아온 악세사리 제조 회사입니다.
Made for iPhone, Made for iPad 이런 인증문구나 Work with iPhone 이런 문구가 붙어있다면 애플로부터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는 뜻이지요.

최근 라이트닝 케이블 내부에 들어가는 애플 인증칩 때문에 라이트닝 케이블들이 출시가 늦어지고 있는데 케이블 내부에 들어가는 애플 인증칩의 가격 문제도 있고, 인증 절차의 가격 인상 문제도 있고, 이래저래 악세사리 구입하기가 힘드네요. 그래도 벨킨에서는 아이폰5와 아이패드4, 아이패드 미니가 출시되자마자 인증마크가 달린 충전기, 케이스, 케이블 등 악세사리를 내놓았습니다.

아래 제품은 새로나온 벨킨 차량용 충전기와 분리형 벨킨 라이트닝 케이블이 같이 들어있는 제품입니다.
정식 명칭은 Car Charger + Lighting ChargeSync Cable 2.1 AMP F8J090bt 입니다.
그냥 부르기 쉽게 아이폰5용 차량용 충전기와 라이트닝 케이블!!!

벨킨 차량용 충전기와 분리형 벨킨 라이트닝 케이블


벨킨 차량용 충전기의 입력 전압은 12V DC 이고 출력은 5V 2.1A 입니다.
2 암페어가 넘기때문에 아이패드4나 아이패드 미니를 포함해 아이패드 전제품 모두 충전이 가능합니다. 아 그리고 이 제품은 차량 시거잭 전압이 12V인 경우에만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차량 시거잭 전압이 24V인 제품에서는 사용하지 마세요.

아래 사진은 벨킨 차량용 충전기 박스를 벗긴 모습입니다. 차량 시거잭용 충전기와 라이트닝 케이블 1개. 단촐하네요.

벨킨 차량용 충전기 박스 구성품


이것이 벨킨 차량용 충전기입니다. 손가락 두개 정도 두께에 두마디 정도의 길이입니다.


라이트닝 케이블 USB 꼽는 부분입니다. USB 부분 옆에 투명한 플라스틱 부분에 녹색 LED가 들어있습니다.


벨킨 차량용 충전기를 세운 모습... 색상을 블랙 한종류로만 출시되었습니다.


차량용 충전기 뒷면 사진 입니다. 모델번호 F8J056 밑에 인풋 아웃풋 전력이 표시되어있습니다.

F8J056 벨킨 차량용 충전기 뒷모습


라이트닝 케이블 연결하는 USB 부분


애플의 인증마크 달고 나온 벨킨 라이트닝 케이블입니다. 그것도 화이트가 아닌 블랙 라이트닝 케이블!!! 레어템~
아이폰5 번들에 포함되어있는 라이트닝 케이블은 1m 인데 비해 벨킨 라이트닝 케이블은 1.2m 로 20센치 정도 더 깁니다.

라이트닝 8핀 커넥터 케이블은 예전 커넥터 케이블보다 단자 부분을 좀 더 보완하여 견고하고 앞뒤 구분이 없어 어느방향으로 꼽든 데이터 송수신과 충전시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애플 정품 인증칩이 내장되어있습니다.

참고로 이 제품은 아이폰5 차량용 충전기 + 라이트닝 케이블 2.1 분리형 (F8J090bt) 제품입니다.
다른건 다 같지만 벨킨 차량용 충전기와 케이블이 분리가 안되는 일체형(F8J075bt) 제품도 있습니다.

벨킨 라이트닝 케이블 USB 부분과 8핀 커넥터부분


벨킨 차량용 충전기와 라이트닝 케이블 2.1 분리형. 2.1A 로 기존 1A 보다 훨씬 빨리 충전이 잘 됩니다.
충전기와 라이트닝 케이블을 합체 시킨 모습... 이대로 차량으로 출발하겠습니다.


급 바뀐 장소 ㅋㅋㅋ 차량용 시거잭 충전기는 앞뒤가 없으므로 그냥 냅다 꼿아줍니다.


아래 사진이 차량용 시거잭에 벨킨 차량용 충전기 2.1A 제품을 장착한 모습입니다.


여기에 벨킨 라이트닝 케이블을 연결해주면 충전 준비 끝 ㅇ_ㅇ


짜잔... 아이폰5가 벨킨 차량용 충전기를 이용해 충전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차량용 시거잭에 벨킨 충전기를 꼽아 충전하고 있는 모습


벨킨 차량용 충전기에는 애플 인증칩이 내장되어 있어 커넥터를 꼽는 동안에는 전원이 차단되며 완전히 제대로 케이블을 연결하고 난 다음에 전원이 연결되고 충전이 시작됩니다. 제품 보호를 위한 배려입니다.

벨킨 차량용 충전기 장점
1. 애플 정식 인증된 충전기와 라이트닝 케이블로 안정성을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AS 1년 무상)
2. 2A (2암페어)로 아이패드4, 아이패드 미니, 아이폰5 등의 애플 전제품에 대해 빠른 충전이 가능합니다.
3. 블랙 아이폰5에 어울리는 블랙!!!!!!! 벨킨 라이트닝 케이블이 들어있습니다!! 분리 가능한 라이트닝 케이블!!

단점은 딱히 모르겠네요. 훗훗~ 차량으로 이동시에 2A로 충전을 하니 배터리 걱정은 붙들어 매도 될듯 ^^

이미지 맵

'IT Computer Util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3개 입니다.

    • 혹시 저 케이블만 구입가능한가요?
      예전 아이폰4S일때 벨킨꺼 사놓은게 있는데 케이블만 바꾸면 될듯해서요..

      케이블만 구매 가능한 마켓이라던가 아시는 곳이 있으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ckt1025@naver.com

    • 아직은 벨킨에서 정식으로 라이트닝 케이블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따로 살 수 없습니다. 조만간 풀리겠지요 ^^;;
      저도 기다리는 중입니다~

    • 벨킨 완전 좋아하는 브랜드인데 이프로님은 다 지원받나요

      나오자마자 사용기ㅠㅠ 부러러럽^^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