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팡2 쿠폰 번호 공유 + 애니팡2 쿠폰 입력 방법 - 애니팡2 80 스테이지에서 멘붕중


애니팡2 쿠폰 번호 공유 + 애니팡2 쿠폰 입력 방법 - 애니팡2 스테이지 80 멘붕중

선데이 토즈(Sunday Toz)에서 만든 캐주얼 퍼즐 게임 애니팡... 한때 스마트폰 보급 시기와 맞물려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하던 게임이었습니다. 국민 스마트폰 게임이라고 불리울 정도로 그때 당시 전국 어딜가나 앵~ 앵~ 애니팡 소리가 귓가에 울렸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애니팡 후속작인 애니팡2가 출시되었습니다. 현재 인기를 많이 누리고 있는 포코팡과 비슷한 컨셉이었던 애니팡과는 달리 애니팡2는 캔디 크러시 사가 처럼 특정 미션을 깨는 퍼즐 게임으로 출시되었고 표절이니 뭐니 말들이 많습니다. 애니팡 후속 게임을 기다리던 많은 게이머들이 실망하고 캔디 크러시 사가를 만든 King 쪽으로 문의를 넣거나 신고하는 일도 발생했습니다. 뭐... 애니팡2와 캔크사 와의 비교는 차차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애니팡, 애니팡2, 애니팡2 쿠폰, 애니팡2 쿠폰번호, 애니팡2 쿠폰 입력 방법, 애니팡2 숨겨진 쿠폰, 애니팡2 공략, 애니팡2 표절, 캔디 크러시 사가, 캔크사, 퍼즐게임, 스마트폰 게임, 애니팡2 80, 애니팡2 스테이지 80, 애니팡2 후기, 애니팡2 무한하트, 애니팡 쿠폰, 애니팡 토파즈 쿠폰, 애니팡 사천성 쿠폰, 애니팡2 루비 쿠폰, 애니팡 시즌2애니팡 1애니팡 2


사실 애니팡2가 출시되기 전 사전 예약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애니팡2 사전 예약을 하면 애니팡 토파즈 10개, 애니팡 사천성 페리 10개, 애니팡2 루비 10개 모두를 지급해 준다는 내용이었고 이거 포스트 작성하려 했다가 참았(?)던 일이 있네요. 어쨋든 애니팡2가 출시되기 전에 미리 사전 예약 하셧던 분들은 각각의 게임에서 캐시템 10개씩을 지급해줍니다.

애니팡2 사전 예약 이벤트 내용


그리고 사전 예약자와는 별도로 모든 애니팡2 유저들에게 지급되는 루비 쿠폰이 있습니다.
아래 화면에서 보듯이 애니팡2 메인화면 오른쪽 하단에 톱니바퀴 모양의 환경 설정에 들어가면 음악, 효과음, 알림 사운드 조절 왼쪽에 Thank you 만든 사람들 이란 조그만~ 네모난 상자가 있습니다. 이거 클릭해 줍니다.

그러면 하단 스크린샷처럼 만든 사람들 목록 맨 아래에 이스터에그(Easter Egg) 형식으로 숨겨진 쿠폰 번호가 나타납니다. 이 쿠폰 번호를 쿠폰 입력창에 넣으면 애니팡2 루비 10개를 지급해 준다는 설명과 함께.... 아니 여기에 이런걸 숨겨놓다니!!!


아래 화면처럼 다시 환경설정으로 돌아와 맨 아래 쿠폰 입력 버튼을 누르고 숨겨진 쿠폰 번호 12자리 숫자를 입력합니다.
카카오톡 계정 여러개를 사용하는데 각각의 애니팡2 쿠폰 번호를 확인해보니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상관 없이 쿠폰 번호가 동일합니다. 즉 애니팡2 쿠폰 번호는 누구나 1번씩 입력하여 사용이 가능하다는 뜻이겠지요.

애니팡2 루비 쿠폰번호 : 1411-4864-2286

애니팡2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아래 스크린샷처럼 루비 10개 흭득! 메세지 창이 나오고 바로 적용됩니다.
인앱 상점에서 루비 10개당 1,100원에 판매하고 있으므로 천원 정도 하는 루비를 공짜로~!!! 받게 됩니다. 굿~


하아.. 그나저나... 캔디 크러시 사가도 하면서 애니팡2도 같이 하고 있는데... 이거 참 멘붕 of 멘붕입니다.
게임 자체가 캔크사보다 좀 못하다는 느낌이 들긴하지만 하다보니 오기가 생기더군요. 블럭 맞춰서 미션을 제한된 턴 안에 해결을 봐야하는디.... 맘처럼 쉽게 못깨고 있습니다. 현재 80번째 스테이지까지 오는 도중 몇 번의 고비가 있었지만 맨땅에 헤딩하는 기분으로 쭉 해서 지금에 이르르긴 했습니다. 헌데... 휴.... 80번 판에서 한 3일??? 못깨고 계속 머무르고 있네요.
캐시질을 해서 아이템빨로 깨볼까... 이 생각만 하고 있습니다.


애니팡2 루비 1개당 현금 100원입니다. 헌데 애니팡2에서 사용되는 아이템들... 예를 들어 랜덤팡 아이템 1개당 루비 4개... 400원 입니다. 슈퍼 고글팡 아이템은 개당 루비 8개 정도... 800원씩 합니다. 스테이지를 깨든 못깨든 일단 겜 시작하면 갖고 들어가 소비되는 아이템이라 복구도 안되는데 한번 아이템 쓸때마다 400원 800원씩 나가버린다고 생각하니 쉽게 캐시질도 못하겠더군요.

애니팡2를 80판까지 해오면서 느낀건... 캔디 크러시 사가에서 캐릭터만 동물로 바뀌었고 사운드가 바뀌었다... 그리고 캐시질 유도를 엄청 하는구나.... 마지막으로 캔크사와는 좀 다르게 운빨도 아주 매우 많이 필요하다는 느낌을 받았네요. 애니팡2는 공략이거 뭐고 필요없고 그냥 운빨 + 아이템빨 + 무한 하트빨로 덤비는 수밖에;;;;;

어쨋든 80번째 스테이지에서 머물고 있긴 하지만 하는데까지 해봐야 겠습니다. 아래쪽 스테이지에서 올라오시는 분들은 되도록이면 루비랑 아이템 아끼면서 올라오세요. 엄청 아깝고 후회됩니다. ㅠㅠㅠㅠㅠㅠ 친구가 저보다 더 위 스테이지에서 놀고 있는데 그거 보면 더 멘붕이 오더군요. 애니팡2 좀 심한건 아닌가 싶을 정도로.... ㅎ ㅏㅇ ㅏ... 애니팡2 쿠폰 더 생기면 좋으련만... 어디 더 없나?

이미지 맵

'Game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20개 입니다.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