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roo.net 블로그 5차 동시나눔 이벤트 - 방문자수 4백만명 돌파 이벤트

2009.10.21 15:44
2proo.net 블로그 5차 동시나눔 이벤트 - 방문자수 4백만명 돌파 이벤트

블로거들간의 소통, 교류의 목적으로 탄생한 동시 나눔 이벤트.. 이번이 벌써 5차가 되었습니다.
초하(初夏)님, BlogIconytzsche 님, BlogIcon Adios 님, BlogIcon 백마탄 초인™ 님의 기획으로 지금껏 동시나눔이 있어왔습니다.
이번 5차에는 민시오™ 님의 주최로 5차 동시나눔이 열립니다.

http://peopleit.net/242 이 페이지를 보시면 저 외에도 많은 분들의 이벤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의 트랙백에도 남겨질 듯 하니 여기저기 둘러보시고 맘에 드는 책, 영화상품권, 문화상품권, 기타 등등의 물품에
응모도 해보시고, 좀 더 많은 블로거들도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현재 이 블로그는... 근 두달간.. 아니 근 세달간 이렇다할 관리도 못하고 있습니다.
물론 덧글도 달아드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
개인적으로 바쁘기도 하고, 가을을 좀 타는 편이라 마음이 싱숭생숭 하네요.
여튼 이번 동시나눔 이벤트에도 이렇게 참여하는겸, 블로그에 복귀하려고 저도 진행해봅니다.

이벤트 주제를 정해야하는데 마땅히 할게 없어서.. 지끔껏 해왔던 블로그 방문자수 가지고 또 울궈먹겠습니다.
이름하여 2proo.net 블로그 방문자수 4백만명 돌파 이벤트;;;;
2proo, 2proo.net, Blog, blog event, Site Summary, Total visits, Unique View, Visits, 동시나눔, 동시나눔 이벤트, 면접의 기술, 방문자수 통계, 블로그, 블로그 방문자수, 블로그 이벤트, 블로그 이야기, 블로그 통계, 블로그이벤트, 이슈, 프렌치카페, 프렌치카페 기프티콘, 한효주, 한효주 러브토닉

http://2proo.net 블로그 방문자수 통계

아마도 10월 15일~16일 사이에 4백만명을 기록한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지금껏 참여해온 블로그 동시나눔 이벤트에서 과다 출혈을 한게 타격이 좀 있더군요. ㅎㅎㅎ;;
그래서 이번엔 비슷하게 진행은 하지만 프렌치카페 기프티콘은 10개로 줄였습니다.
책도 따로 주문해드리는 갯수도 1개로 한정하고, 제가 가진 책과 CD를 나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물품은 아래 내용을 참조해주세요 ^^

면접의 기술 책 새책 2권
2proo, 2proo.net, Blog, blog event, Site Summary, Total visits, Unique View, Visits, 동시나눔, 동시나눔 이벤트, 면접의 기술, 방문자수 통계, 블로그, 블로그 방문자수, 블로그 이벤트, 블로그 이야기, 블로그 통계, 블로그이벤트, 이슈, 프렌치카페, 프렌치카페 기프티콘, 한효주, 한효주 러브토닉

이벤트 물품 : 면접의 기술


한효주 러브토닉 CD 패키지 신품 1개
2proo, 2proo.net, Blog, blog event, Site Summary, Total visits, Unique View, Visits, 동시나눔, 동시나눔 이벤트, 면접의 기술, 방문자수 통계, 블로그, 블로그 방문자수, 블로그 이벤트, 블로그 이야기, 블로그 통계, 블로그이벤트, 이슈, 프렌치카페, 프렌치카페 기프티콘, 한효주, 한효주 러브토닉

이벤트 물품 : 한효주 러브토닉 앨범

아직 안뜻은 신제품으로 이번 6월 19일에 발매된 앨범입니다.

러브토닉 앨범은 일반적인 음반 형태와 달리 이번 앨범은 음악, 이야기, 사진 등을 모은 감성종합 선물 세트로 제작되었습니다.
128페이지에 달하는 다이어리 노트 형태로 제작된 앨범은 사랑을 잃어버린듯한 한효주의 표정이 담긴 화보사진,
김현희 작가의 에세이가 함께 수록되어 있다.
음악과 이야기와 사진이 함께 어우러진 러브토닉 앨범은 마치 사랑에 아파하는 이의 블로그를 보는 듯한 재미가 앨범 전체를 맴돈다.

한편 뮤직비디오는 성시경 ‘안녕 나의 사랑’ 지아의 '바이올린' '그립습니다', KCM의 'Only You' 등 사진과 영상이 독특한 방식으로 결합된 영상미를 선보였던 여성 포토&뮤직비디오 감독 최시안이 참여하여 여성 특유의 감각적인 영상을 보여주며 한효주가 주인공이 된 감성적인 사진과 영상으로 인해 노랫말이 더욱 애잔하고 잔잔한 감동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출처 : 네이버 뮤직-

이 외에 원하는 책 1권 주문해서 보내드립니다.

프렌치카페 기프티콘은 10개 입니다.

더보기



10월 제 5차 블로그 동시나눔 이벤트
이벤트 주제 : 2proo.net 방문자수 400만명 돌파 이벤트
이벤트 상품 : 원하는 책 1권 1명 + 면접의기술 2권 + 한효주 러브토닉 CD 1개 + 프렌치카페 기프티콘 10개
이벤트 응모 대상 : 블로그를 하고 계신 분 누구나
이벤트 응모 방법 : 이 포스트에 아무 덧글이나 남겨주세요. (욕은 사절...)
다만 면접의 기술 책, 러브토닉 음악CD는 따로 응모하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추첨하겠습니다.
주문용책과 프렌치카페 기프티콘은 그 외의 덧글들을 대상으로 무작위 추출하겠습니다.

이벤트 응모 기간 : 2009년 10월 21일 수요일 ~ 10월 24일 토요일 밤 24시까지
이벤트 당첨자 발표 : 10월 25일 오후쯤?
이벤트 당첨자 선정 : 비앤아이님의 랜덤 추첨 프로그램 http://ccoma.tistory.com/542
당첨자 연락 : 개별 블로그에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외로운 가을, 독서하기 좋은 계절이지요.
저는 외로움과 싸우고 있습니다. ㅋㅋ 나랑 다투자!!!

여튼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다시 블로그로 복귀도 할 생각입니다. 쉽게 되려는지 모르겠지만요..

5차 동시나눔 이벤트는 민시오님의 주최로 진행되므로 http://peopleit.net/242 이 포스팅을 보시면 더 많은 이벤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공지한대로 주문용책과 프렌치카페 기프티콘은 덧글중 무작위 추출입니다.
면접의 기술과 러브토닉은 덧글에 써서 응모해주세요 ^^

이웃분들 모두 항상 감기 조심하시고 늘 행복한 나날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 동시나눔 이벤트 기록 1차~4차
[BLOG Event] - 2proo.net 블로그 방문자수 백만명 돌파 기념 동시 나눔 이벤트
[BLOG Event] - 블로그 동시나눔 이벤트 2proo.net - 프렌치카페 기프티콘
[BLOG Event] - 블로그 동시나눔 이벤트 결과 발표 - 프렌치카페 받으실 분~
[BLOG Event] - 2proo.net 방문자수 2백만명 돌파 블로그 이벤트
[BLOG Event] - 2proo.net 블로그 이벤트, 방문자 2백만명 돌파 이벤트 당첨자 발표
[BLOG Event] - 블로그 5차 동시나눔 이벤트 - 4백만명 돌파 이벤트 당첨자 발표

신고
한RSS추가버튼 Google RSS Feedburner

BLOG Event , , , , , , , , , , , , , , , , , , , , , ,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proo님 오랜만이에요
    제 링크가 정렬되는 순서를 보면 숫자, 알파벳, 한글 순이라 2proo님이 항상 상위에 계셔서 링크 순회 한번 하면 항상 2proo님 블록에 젤 먼저 들어오게 된답니다
    그치만 길고 긴 잠수 ㅠ_ㅠ
    냉큼 복귀하길 바라는 맘에 댓글 달고 갑니다 >ㅅ<///

    4백만명 방문자수 돌다 축하드려요 ㅋㅋㅋ 전 언제나 그렇게 되나... 다시한번 부러워하며 총총총~

  3. 흑... 길고긴 잠수.. 이제 고만 할까 해요.
    저도 남자!!인지라.. 외로움과 고독을 좀 타네요 ㅎㅎ
    가을이라 더더욱~~ 마구마구~~~ ^^;;
    이제 자주 블로그 관리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 2proo님 시작하셨군요~
    매번 나눔때마다 잊지 않고 동참해주시는 2proo님 화이팅입니다^^
    방문자수가 4백만명에 놀라워 하면서 (꿈의 숫자) ㅎㅎㅎㅎ 즐거운 나눔이 되었음 합니다~

  5. 아이고 별말씀을요 ^^;;
    민시오님처럼 이렇게 주최하시고 진행하시는 분들이 더더욱 대단하신거에요.
    전 도저히 못해요 절대로!! ㅠ_- 으흑...

  6. 저는 항상 2프로님을 목표로 잡고있습니다 ^^;; 4백만명 너무 축하드려요~~^^;;

  7. 으잉.. 다른 분들이 들으면.. ㅠ_-
    ㅎㅎㅎ 감사합니다~ 분홍별님 자주 못찾아뵈어서 죄송해요;;
    이제 앞으로 열심히.. ㅎㅎㅎ;;

  8. 콘덴츠가 좋으니 휴가 다녀오셔도 4백만 돌파라 기죽지만. 축하합니다. 늘 이벤트마다 함게하네요

  9. 핑구님 늘 잊지 않아주시고.. 좋은 말씀도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걱정도 해주시고.. 흑흑..
    이벤트마다가 아니라 게시물 하나마다 함께 해주시니까요~ ^^ 고마워요!!

  10. 4백만 돌파 축하합니다.
    3백만 엊그제 돌파하신거 같은데 정말 빠르네요.ㄷㄷ;;
    요즘 정말 바쁘신듯 ㅜㅜ

  11. 감사합니다 ^^;; 근 한달만인듯 싶어요.
    그리고... 으음.. 바쁜건 둘째치고 게을러서요 ㅠㅠ 흑..

  12. 벌써 4백만이라니... 축하드립니다. 이제 복귀하신다니 좋은 컨텐츠 앞으로 자주 볼 수 있겠군요. 기대하겠습니다.

  13. 감사합니다 ^^;;
    좋은 컨텐츠라뇨.. 그냥 이거저거 주제도 없고;;
    그래도 말씀만이라도 감사합니다 헤헤;;

  14. 오홋! 4백만명 돌파하셨군요!^^ 부럽습니다~ㅎㅎ 크크
    저도 신청하고 갑니다! 아무래도 조만간 취업을 위해 면접도 보고 할테니...
    [면접의 기술] 이라는 책이 보고 싶네요+_+ㅎㅎ 축하드려요~ㅎㅎ
    저도 트랙백 걸고 갑니다!!!^^

  15. 으음.. 이제 슬슬 그 나이대가 되셧군요 ^^
    저 책이 두권 있는데 응모자는 한분밖에 안계시네요? ㅎ
    그렇다면 친구분과 나눠보시라고 두개 다 보내드리는...

  16. 우와우와우왕~ㅎㅎ 왜 신청을 안 했을까요ㅋ
    두권 다 보내주시면 너무 감사드리죠~^^
    친구한테 대신 선심도 쓸 수 있고ㅋㅋ
    암튼 감사드려요~ㅎ

  17. 축하드립니다. ㅎ

  18. 우와.. 용의자님이 오시다니..
    ㅎㅎㅎ 감사합니다~
    용의자님 이벤트에도 곧 참여하겠습니다~ 헤헤

  19. 아, 저는 응모는 아닙니다!!

    400만 돌파, 추카합니당!! ^ ^

    긍데, 랙백 노코 가시면서 한마디 남기고 가시쟎코서리,,,
    다음엔 노코멘트면 트랙백 삭제 합니데이~!! 하하하 ^ ^;

    랙백, 오바 헤드킥!

  20. 헤헤 죄송합니다 ^^;;
    제가 요즘 정말이지 정신이 하나도 없어요.
    그러면 안되는건데.. 흑.. 죄송해요~ ^0^

    근데 응모 아니라고 하셔도 리플 남기시면 응모됩니다~ㅋㅋㅋ

  21. 우와~ 이번에도 풍성하시네요!!!
    400만이라니 저의 무려 10배!!!!
    전 언제 400만 되나욥? ㅋㅋ

  22. 우왕~ 감사합니다 ^^;
    자자 각각 100배씩 목표치 정하고 달려봅시다~ ㅎㅎ

  23. 우왕 대단하세요 ㄷㄷㄷ ㅋㅋ 얼마 안있으면 500만도 돌파할 것 같은걸요? ㅋㅋ

  24. 으음.. 일단 목표치는 4천만으로다가.. ㅎㅎㅎ;;;
    헤헤 감사합니다~

  25. 그래도 그렇지 댓글도 없이 트랙백만 던져놓고 가시다니요... ^&^
    동참에 감사드립니다.
    수고하시고, 훈훈한 마당되길 바랍니다~!~

  26. 전 일단 마무리 지었답니다.
    계속 수고하십시오~~

  27. 초하님은 이미 다 끝내셧죠?
    받으신분 모두 축하드리고~ 초하님도 고생 많으셧어요 ^^
    저도 오늘 끝났네요.
    블로그를 오래 쉬다보니 응모자분들이 예전보다 적네요.
    여튼 담부터 안그럴께요~ ㅎㅎㅎ;; 죄송해요 ^^

  28. 방문자수 10%만 저에게 던져주심 안되나요?ㅎㅎ
    이벤트 열심히 응원합니다.

  29. 가져가셔도 좋습니다 ^^;; ㅎㅎ
    팸께님이 저번에 당첨되셔서.. 곤란했었는데 ㅎㅎㅎ
    이번에도 덜컥 되시는거 아니에요?

  30. 매번 느끼지만 엄청난 방문객에 존경을 담습니다.
    3~4 이후 넘어가면서 가히 폭발적인데..여전히 노하우가 궁금하네요

  31. 게임 관련 글들이 유입수가 좀 되네요.
    그 시간대 이전엔 다른 글들로 유입이 많이 되구요.
    노하우는 별거 없어요 ㅠㅠㅠㅠ

  32. 이야 또하시는건가요 ㅋㅋㅋ 대단하세요 ㅎㅎ

  33. 그냥.. 매달 다른분들 하니까 저도 따라서.. ^^;;
    성격탓도 있겠지요 흑.. 대신 돈이 좀 든다는게;;;

  34. 우와아~~~~~ 어떻게 ^^;;;
    비법을 알고 싶습니다. 월 70만이라니 ㄷㄷㄷ

  35. 에엥?? 다음 뷰 베스트 자주 가시는 분이!!!!
    저도 비법좀 알려주세요~ ㅠ_-
    베스트 가본적이 언제더라... 흑...

  36. 트랙백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방문객 400만 이라니 너무 부럽습니다
    사실 방문객 연연하지 않는다고 생각했는데...
    정말 대단 하십니다 ..

  37. 아이고 감사합니다 ^^;;
    운이 좋은거 뿐이에요.. 헤헤;;
    그리고 글들이 갯수가 많아지니까 유입도 저절로 늘더라구요;;

  38. 헉 벌써 400만이예요? ㅋ
    얼마전에 200만이었던 것 같은데~~ 우와아 - 대단대단~
    축하드려요 ^ㅡ ^)/

    그리고 저 이번에도 응모해봅니다~
    원하는 책 한 권!!!!! +_ +

    두 개 해도 되요? (욕심쟁이 ㅋㅋㅋ)
    아직 CD를 원하는 분이 없어보이셔서~ 냉콤 응모해봅니다~~ >_ <)/

  39. 이런이런~~;;
    원하는 책 한권은.. 리플들중 한분 랜덤이라.. ㅎㅎ;;
    대신 CD는 케이트님이 혼자 응모하셧으니 혼자 당첨이시네요.
    내일 당첨자 발표지만 24시가 넘어서 끝난거나 마찬가지;;;;
    미리 축하드려요 ^^

  40. 와우... 일별 방문자수가 제 월별 방문자수보다 많으시네요^^
    좋은 이벤트 되시길 바랍니다... 저도 트랙백 남기고 갈게요 ㅎ

  41. 아이구 감사합니다 ^^;;
    별말씀을요~ 내일 프로그램 돌리면 결과가 나올거에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42. Blog Icon

    비밀댓글입니다

  43. ㅇ ㅔㅎ ㅔㅎ ㅔ;;; 때리지는 마세요 ㅠㅠ;;
    글만 냉큼 올리고 저도 잘 안들어왔으니..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