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세주 담, 가족들과 부담없이 건강을 생각하며 마시는 술.. 국순당 백세주 담 :: 2proo Life Story ::

백세주 담, 가족들과 부담없이 건강을 생각하며 마시는 술.. 국순당 백세주 담

2010.04.12 17:24
백세주 담, 가족들과 부담없이 건강을 생각하며 마시는 술.. 국순당 백세주

백세주 담, 건강을 생각하며 가족과 마시는 술

담백한 맛, 국순당 백세주 담 13도 약주



국순당 백세주 담

국내 약주시장에서 배상면주가와 함께 가장 큰 양대 산맥인 국순당..
두 회사 모두 전통을 이어내려오고 좋은 품질의 약주를 생산하기 위해 노력도 많이 하고 있지요.
얼마전에 국순당에서 백세주 담 이라는 제품이 나왔습니다. 무려 당 0g 의 약주. 오호..
백세주에도 종류가 있는걸 아시나요?
그냥 백세주와 백세주 담, 자양 백세주, 맑은 백세 막걸리, 강장 백세주 등이 있습니다.

보통 백세주하면 여성들이 많이 마시고 또 품위있는 자리에서 많이들 마시는 술입니다.
소주와 함께 섞어먹는 오십세주 ㅎㄷㄷㄷ
술의 도수중 소주 22도, 백세주 13도.. 그리하여 중간 도수의 순한 술을 만들어 마시기 시작했는데
그게 오십세주고 유명세를 타고나서는 오십세주를 해외로까지 수출하는 기이한 일이 발생하기도..

여튼 부담없이 좋은 술 마실때 백세주를 마십니다.
도수가 낮은 술이기도 하지만 약간 핑크색이 감도는 술 빛도 그렇고 향긋한 향도 좋고...
무엇보다 인삼, 건강, 맥문동, 산약, 오미자, 구기자, 산수유, 산사자, 부상화 등의 약재로 만들었기
때문에 술에 대한 부담감이 덜하기 때문입니다. 뭐.. 그래서 가격도 좀 쎄지만...



백세주 담 특징


1. 각종 한약재가 들어간 몸을 생각하는 술 (약주)
2. 당 0g 으로 국내 최초 무당류 주류로 인정 받은 술
3. 국내 주류 최초로 영양성분 표시하는 술 (주류는 의무 없음)
4. 제품 이력제를 통해 설갱미와 물, 한약제등 원료 관리하는 술

무엇보다 당이 0g 으로 술배 나오시는 분들한텐 아주 좋을듯 합니다. ㅎㅎㅎ
술 많이 마시면 배나온다는거 아시죠? 그게 술에 들어간 당 성분 때문에 살이 안찔래야 안찔수가 없는데
백세주는 당이 없어서 살찔 염려 없이 마셔도 된다는 사실;;; 그렇다고 너무 마시면 곤란..

국순당 백세주 이력관리 시스템 : http://www.ksdb.co.kr/ourbrands/bsjsystem.asp
백세주 담 이력관리 시스템, 영양성분표시제도

그리고 제품 이력제가 있는데 술에 들어가는 설갱미와 물을 비롯한 각종 한약재에 대한 철저한 관리를
하고 있다는 사실..

좋은 술을 만들기위해 품질개량한 설갱미의 모내기일자, 수확일자도 이력에 넣어져있습니다.
백세주 담 이력관리 시스템, 설갱미 제조이력
그리고 술만드는데 가장 중요한 물에 대한 품질검사도 하고 있더군요. 당연한 이야기인가?;;;
백세주 담 이력관리 시스템, 백세주 담 원재료 물 이력관리

또한 원재료인 각종 한약재의 중금속, 유해물질, 잔류농약등의 검사도 하고 있네요.
백세주 담 이력관리 시스템, 백세주 담에 들어가는 각종 한약재 이력관리
이쯤 되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술, 건강을 생각하는 술이 틀림 없겠네요 ㅎㅎㅎ


가족과 함께 건강을 생각하며 즐기는 백세주 담

집에서 주말에 가족과 삼겹살 구워먹으면서 백세주 담 한잔 했습니다.
아버지 어머니와 동생과 함께 오붓한 시간을 가졌네요. ㅎㅎㅎ;;
가족과 함께 건강을 생각하며 즐길수 있는 백세주 담
가족과 함께 건강을 생각하며 즐길수 있는 백세주 담

삼겹살........ 배고파;;

가족과 함께 건강을 생각하며 즐길수 있는 백세주 담

가족과 삼겹살 구워먹으면서 마시는 술


거실 바닥에 기름 튀는걸 방지하기 위하여 신문지 깔고 삼겹살 구워먹었습니다. 흐흐
아무래도 소주보단 가족끼리 먹는건 백세주가 좋더군요.
당 걱정없고, 도수도 13도로 낮고, 또 각종 한약재가 들어간 약주이다보니 가족과 마시는 술로는 딱입니다.
가족과 함께 건강을 생각하며 즐길수 있는 백세주 담

이번엔 친척들과 함께 마신 사진입니다.
친척들이 몇분 오셔서 우리 가족과 함께 갈비요리와 회를 먹으면서 또 한잔 걸쳤지요 ^^
건강한술, 맛있는술, 담백한 술, 국순당 백세주 담
건강한술, 맛있는술, 담백한 술, 국순당 백세주 담

백세주 담 뒤로 보이는 먹음직한 갈비....... 흐으..
맛깔스러운 갈비는 우리 어머니 솜씨 +ㅂ+ 맛도 기가 막히답니다. ㅎㅎㅎㅎㅎ
건강한술, 맛있는술, 담백한 술, 국순당 백세주 담

맛깔스러운 갈비요리


그리고 회... 랍스타도 삶아오긴 했는데 패스~~
건강한술, 맛있는술, 담백한 술, 국순당 백세주 담

회와 어울리는 술


그냥 소주보다는 백세주 담이 훨씬 더 잘 어울립니다.
가격은 소주보다 좀 쎄지만 아무래도 가족과 건강을 생각해보면 백세주 담 만큼 괜찮은것도 없는듯..
건강한술, 맛있는술, 담백한 술, 국순당 백세주 담

친척들과 같이 한 술자리 백세주 담


가족끼리 함께 어울리며 맛있는 요리와 즐길 수 있는 술...
술 자체가 달지않아 담백하고 깔끔해고 향도 좋은 술..
무당류 주류이고 각종 한약재가 들어간 낮은 도수의 술..

백세주 담 이라는 술을 몰랐지만 이제는 우리가족 공식 지정 반주로 지정되었습니다. ㅎㅎ
아래는 백세주 담 TV CF 동영상입니다.



구글 메인페이지에 소개 : 2010-04-12
구글 메인페이지에 소개
신고

Photo Story/맛집 카페 음식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이거 정말 당첨되고 싶었는데..ㅠㅠ 진정 부럽습니다..

  3. 블로거이신듯 한데.. 블로그 주소가 없네요 ㅠ_ㅠ
    전 운좋게 당첨되었네요 ^^;;;
    저도 이거저거 많이 지원하는데 돼는게 운인듯합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4. 무슨 잔치날이세요,,, 담이 술술 넘어 가셨겠어요

  5. 음~~~ 잔칫날 맞긴 맞지요~~~ ^0^
    아니다 아니다.. 저희집은 매끼니 저렇게 먹어요~~~~(퍽퍽)
    농담입니다 ㅎㅎㅎ 특별한 날이었거든요~

  6. 저도 술보다는 안주가 확~ 눈에 들어 옵니다.
    화려한 안주들이네요. ^^

  7. 와, 이거는 염장 샷 아닌가요?

    아, 고기 먹고 싶어요 ㅎㅎㅎ

    언제 함? ㅋㅋㅋ

  8. 술보다 안주가 더 확 눈에 띄네요^^
    위드블로그 한번 참여해 보고 싶긴 한데, 시간이 없군용 ㅠㅠ

  9. 술보다는 ㅇ나주가 더 땡기는건 왜 일까요?

  10. 저희 식구도 가끔 백세주 담으로 한잔하곤 하는데 정말 맛나죠~^^
    그나저나 안주들 넘 맛있어 보이네요...ㅠㅠ

  11. 아음 맛있어보입니다.
    지금 딱! 한잔하고 싶군요ㅎㅎ

  12. Blog Icon

    비밀댓글입니다

  13. 내일 동생 휴가나와요! ㅎㅎ
    동생 나오면 고기도 먹을 겸,
    몸에 좋은 백세주 한 잔 사줘야겠네요! ㅋㅋㅋ
    정말 전... 너무너무 착한 형인 거 같아요! 아아하하;;;

  14. 우어 술도 술이지만......갈비가 완전 먹고 싶어요. ㅋ
    어머님 솜씨가...사진으로만 봐도 알겠는걸요.~~

  15. 우어....우럭이닷!!!! ㅋㅋㅋㅋ
    백세주 계열은 회와 딱이라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으으으

  16. 아아 삽겹살,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국순당 술은 깔끔해서 좋은것 같아요

  17. 오 이웃님들 모두 '담'에 빠지셨군요. 저도 다음엔 꼭 리뷰를 이런 리뷰는 정말 대환영입지요^^
    24병인가 갔다던데 오랜만에 인심 좀 쓰셨겠어요^^

  18. 아악~ 담은 모든 요리와 다 잘어울리는군요..임신만 아니였음..당장 오늘저녁때 맛보았을터인데...ㅠ
    이 무슨 고통입니까..ㅠ

  19. 제가 한우먹은것보다 더하시는군요..ㅋㅋㅋ삼겹살과 담이라.. 궁합이 아주 좋을 듯 합니다~!

  20. 안주가.. 안주가... 안주가.. 음.. 배고파요 ㅎㅎㅎ

  21. 술이었군여 ㅋㅋ 저는 이미지만 살짝 보고 책인지 알았다능...

  22. 2proo님 술은 거의 안 드셨던거 같은데 백세주는 드시는군요? ㅎㅎ

  23. 아이쿠~ 이거 저녁 시간이 다가와서인지 안주에 눈길이 더 가네요 ㅎㅎㅎ
    물론 백세주 좋은 술이라고 생각해요.
    국순당 술은 왠지 깔끔한 이미지가 들더군요. 생막걸리도 맛있고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