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폭설로 교통 마비... 많은 눈으로 도로가 온통 빙판길인데 교통사고 조심하세요.


대전 폭설로 교통 마비... 도로가 온통 빙판길인데 교통사고 조심하세요.



사진과 동영상은 12월 26일 오후 5시경 갈마동 갈마도서관 앞 도로입니다.
기상청에서 서해안과 대전에 폭설 주의보를 내렸는데 한두시간 전부터 대전에 눈 엄청 오네요.
이쪽 도로가 경사가 좀 있지만 그리 심한건 아니고, 갈마고개쪽이나 괴정동 고개는 장난 아닐듯;;




폭설로 도로에 눈이 많이 쌓여 버스를 비롯한 많은 차들이 길을 못가고 있습니다.
한 버스는 제동이 안되어 내리막길에 전봇대에 부딪힐뻔 하다 아슬아슬하게 지나가기도 하고..
승용차들 대부분이 바퀴가 헛돌고 방향조차 제대로 못잡더군요.


4륜 구동 SUV는 그나마 잘 다니는데 일반 승용차들은 진짜 곡예운전을 하고 있습니다.
일부 시민들이 도로가에 있는 제설함을 이용해 도로위에 모래를 뿌리고 있긴 하지만 턱없이 부족합니다.

어서 제설작업이 이루어졌으면 좋겠네요. 현재 날씨도 영하 8도 인데 밤되면 완전 꽁꽁 얼어붙을듯...
오늘밤과 내일이 더 문제네요;;; 차 끌고 밖에 나오지 마세요~~~ 도로 사정 장난 아님...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전광역시 서구 갈마1동 | 갈마도서관
도움말 Daum 지도

Life Story 다른 글

댓글 14

    • 대전에도 눈이 마니 왔군요,
      이곳도 그래요,
      주의하는 날 휴일 편안히쉬세요,

    • 다른 지역은 화이트크리스마스다 하는데 저희 지역은 (창원) 눈도 안내리고 살맛 나네요~-0-ㅎㅎ 살기좋은 창원으로 오세요들 ㅎㅎㅋ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