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동시나눔 이벤트 2proo.net - 프렌치카페 기프티콘


블로그 동시나눔 이벤트 2proo.net - 프렌치카페 기프티콘

지난달 블로거 1차 동시나눔때 많은 응모해주시고 또 응원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행이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습니다.
[BLOG Event] - 2proo.net 블로그 방문자수 백만명 돌파 기념 동시 나눔 이벤트
[BLOG Event] - 2proo.net 블로그 방문자수 백만명 이벤트 동시 나눔 당첨자 발표

이번 2차 블로그 동시나눔 이벤트에 또 참여하게 되었네요. http://ytzsche.tistory.com/529
2차 블로그 나눔 이벤트는 이번엔 이채님의 주재하에 많은 블로거들이 동시 다발적으로 참여하게 될것입니다.
저 외에도 다른 분들 블로그를 찾아다니면서 책과 그 이외의 많은 상품들을 받는 행운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솔직히 지난번엔 처음이라 멋도 모르고 책 외에 기프티콘, 문화상품권 등을 이벤트 상품으로 내놓았었는데 타격이 좀 크더군요 ㅡㅡ;;;
책 택배비와 문화상품권 등기비용만 해도 만원이 넘으니... 게다가 기프티콘을 많이 쏴서 ㅎㅎㅎ... 좌절...

그래서~~ 이번엔 프렌치카페 카라멜 마키아또 기프티콘으로만 진행합니다. ^^;;
기프티콘, 동시나눔, 동시나눔 이벤트, 블로그, 블로그 동시나눔, 블로그 이벤트, 악마의 유혹, 이벤트, 이벤트 당첨, 이벤트 상품, 카라멜 마끼아또, 카라멜 마키아또, 프렌치카페, 프렌치카페 기프티콘, 2proo, 2proo life story

악마의 유혹 프렌치카페

   

2차 동시나눔 이벤트 2proo.net

나눔 이벤트 주제 : 주제 없음... (마땅히 내세울게 없네요..)
나눔 이벤트 상품 : 프렌치카페 카라멜 마키아또 기프티콘 10개
이벤트 응모 대상 : 티스토리 블로거
이벤트 응모 방법 : 로그인하시고 이 포스트에 아무 덧글이나 남겨주세요.
이벤트 응모 기간 : 2009년 7월 17일 금요일 ~ 7월 19일 밤 12시까지
이벤트 당첨자 발표 : 7월 20일 오후쯤?
이벤트 당첨자 선정 : 비앤아이님의 랜덤 추첨 프로그램 http://ccoma.tistory.com/542
당첨자 연락 : 개별 블로그에 알려드리겠습니다.
 

지난번 1차 동시 나눔때 책과 문화상품권, 기프티콘을 보내드렸습니다.
택배와 등기 우편물은 상관이 없었는데 기프티콘 상품을 받으셧는지 안받으셧는지 확인할 길이 없어서 조~금 답답했습니다.
아래 이미지가 기프티콘 발송 현황인데요. 교환완료 + 주문완료는 핸드폰으로 기프티콘을 받고 상품을 실제로 교환하신 분입니다.

문제는 교환대기 혹은 SMS 발송 이라고 주문상태에 쓰여져 있는 분들이 제대로 기프티콘을 받으신건지
제가 확인할 길이 없다는겁니다... ㅠ_-
받으셧다면 상관이 없는데 못받으신거면 네이트 기프티콘에 제가 공돈 상납하는거나 마찬가지라서... OTL
블로그 동시나눔 이벤트 - 프렌치카페 기프티콘
기프티콘, 동시나눔, 동시나눔 이벤트, 블로그, 블로그 동시나눔, 블로그 이벤트, 악마의 유혹, 이벤트, 이벤트 당첨, 이벤트 상품, 카라멜 마끼아또, 카라멜 마키아또, 프렌치카페, 프렌치카페 기프티콘, 2proo, 2proo life story
 
저번 이벤트때 기프티콘 받으셧던 분들중 핸드폰 번호 뒷자리 확인하시고 못받으신 분은 덧글로 연락 바랍니다.
그래야 제가 네이트쪽에 다시 보내라고 하던지... 환불을 받던지.. 다른 방법으로 상품을 전달하던지 해야 하니까요 ^^

이번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바랍니다.
그리고 2차 동시나눔 이벤트는 말 그대로 '동시' 이니까 여기 저기 많이 둘러보세요.
날도 더운데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__)

BLOG Event 다른 글

댓글 77

  1. 이전 댓글 더보기
    • 기프트콘이란걸 던킨에서만 사용해봤는데...
      이런게 있군요^^
      행복한 오후시간되세요~

    • 티런님도 리플을 남김으로써 자동응모~ ㅎㅎㅎ
      기프티콘 이거 은근히 편하고 좋아요 ^^
      티런님도 써보세요~

    • ㅎㅎㅎㅎㅎㅎㅎㅎㅎ 2Proo님 죄송합니다. 확인할 길 없는 한사람, 여기 다녀갑니다.
      저 아직 못 썼어요... ㅋㅋ ^&^
      그나저나, 이번 달에도 점심 굶으실까 염려됩니다.
      수고하십시오~~

    • ㅎㅎㅎ 아직 교환은 안하셧군요 ^^
      문자를 받으신 분은 괜찮아요~ 못받으신 분이 있으셔서 ㅠㅠ
      지난달엔 솔직히 좀 무리였어요..
      이번달엔 조촐하게 진행하려구요 ^^ 감사합니다~

    • 이번에도 좋은 이벤트를 하시는군요...ㅎㅎ
      저는 지난번에 받은게 있으니 이번에는 조용히 응원만 하렵니다...^^
      장마기간 비 피해 없이 잘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 흐흐흐 응원이라뇨~
      리플 남기셧으니 자동으로 응모입니다~
      이번에는 사다리타기가 아닌 추첨 프로그램이므로
      혹 받으실지도 모릅니다~!!! 헤헤

    • 잘 받았었어요~+__+
      동네에 세븐일레븐이 없어서 아직 교환은 못하고있지만요 ㅜ..ㅜ;;
      날짜전까진 꼭!! 교환해서 먹을게용~~~

    • 어디 다니실때 보이면 교환해서 드세요 ^^
      특히 무더운 여름날 차가운 커피한잔~~ 헤헤
      쿠쿠양님도 이벤트 참가 확정!!!

    • 이렇게 나눔을 하다보면 조금씩 판이 커지듯이 이웃분들도 넓어지는 거 같아요. 좋습니다 좋아요^^

    • 이채님~~~ 흑...
      이채님이 고생이 많으실꺼에요.
      주관하는 사람이 신경도 많이 쓰고 독려도 하고
      홍보도 해야하니까요.
      이채님도 화이팅입니다~ ^^ 그리고 감사합니다~~

    • 요새 이쁘로님 얼굴 보기가 우째 명바기 얼굴보는거 보다 더 어렵은교??? 하하;;;

      랙백 프리~~~킥!!

      기프트콘 맛 함 봅시당~!! ^ ^;;

    • ㅎㅎㅎ 늘 즐겁고 유쾌하신 초인님~~~~~
      초인님의 대박 이벤트에 비하면 조촐하기 그지없습니다 ㅠㅠ
      벌써 트랙백과 덧글이 엄청나더만요;;;
      관리하시려면 힘드실텐데.. ㅎㅎㅎ 화이팅입니다~

    • 저는 마음으로나마 열심히 응원하고 있읍니다.
      저대신 많은분들 참여하시고 이프로님의 블로그 열심히 후원해주십사고
      바라는 마음.

    • 감사합니다 팸께님.. ^^
      커피한잔 못드려서 죄송스럽고, 또 드리고 싶어도 못받으시는 팸께님이 안타깝고.. ㅠㅠ
      늘 고맙습니다~ ^0^

    • 멋진 2차 이벤트하시는군요^^~~전 꼭않되도 참여하는것만으로도 기쁘네요~~
      편하고 즐건 시간되세요^^

    • 감사합니다 엘고님 ^^;;
      음.. 조금전에 이벤트 결과 발표를 했는데.. 엘고님 아쉽게도.. ㅠㅠ
      프로그램이 그런거지 전 잘못없어요!! 때리지마세요!! ㅠㅠ
      다음 기회를....... ^^;;

*

*

이전 글

다음 글